얼마만의 최고좋음인가요^^;;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온다고 하니 그동안 쌓인 미세먼지도 싹 씻겨 가겠네요
그리고 오늘 날씨가 춥지가 않아요
미세먼지도 없고 적당한 날씨라서 운동 하러 나갔다 와야겠네요
외출 하실때 우산은 챙겨서 나가세요^^
상쾌한 공기를 실컷 마셔둬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