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핑크피그(Hive account@pinkpig)입니다. 어느새 개강을 하고,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번학기는 많이 널널한 편이어서 그림을 틈틈히 어제랑 오늘동안 그렸습니다. 집중해서 그려야하는데 틈틈히 그리다보니 완성도가 ㄷㄷ 화사를 놓고 그려봤는데, 허허허...
그리면 그릴수록 더 이쁘고 매력있게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다음은 멋있고 상큼한 그림을 그려서 오겠습니다!!
+ 그리고 연장전까지 해서 4:3으로 우즈베키스탄에게 이겼어요!! 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