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일요일부터 허리가 이상하네요. 걷는건
문제없지만 허리를 구부리려하면 통증이 심하네요
병원 가보라고 아내가 말은 하지만 일하는데는
무리없어보여 버티고 있습니다.
지금 제가 입원하게 되면
안되는데 걱정이네요 그래도 어제보단
좋아진것같은데 좀더 버텨보는게 좋겠죠?
참 사회생활 어렵네요. 휴가내서 갈수도 없고
최근 집안사정으로 휴가를 많이 써서..
눈치도 보이고 쩝. 샐러리맨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