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Discover
Waves
Communities
Login
Signup
열 필요 없다?
열 필요 없다?
peterpa
(66)
Published in
#kr-humor
Words
0
Reading
0 min
Listen
Play
2019-04-27 13:38
한국의 엘리베이터는 여는 버튼은 필요 없죠.
닫기 버튼만 있으면 되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how 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