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가 사탕주는 날이었군요. 주말이다 보니, 잊고 있다가 저녁에 산책을 가는 척하고 동네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사탕을 집어왔습니다.
우리집은 여성 비율이 많아서 사탕 봉지가 좀 많이 필요하기는 하지만, 사탕을 그리 좋아하지 않으니 2개로 퉁치기로 했습니다. 나눠 먹는 걸로..
사탕 주는 날. 꼭 사탕만 가능할까요?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어떤가요?
어떤 것이 가능할지는 받는 사람의 맘이겠죠? 이걸 꼭 본인에게 물어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