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을 열 수 있다는 것이 행복이 될 지는 몰랐다
근 몇년간 미세먼지때문에 봄이면 창문을 열 엄두가 안 났다. 봄을 잃어버렸다.
요즘 바람의 방향이 바뀌면서 창문을 맘껏 열어 놓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 행복하네
더워지기전에 맘껏 누려야겠다 이 녹색이 파란색이 이렇게 고마울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