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디어 장작 4일만에 가입메일이 와서 첫글남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부산 포항의 맛집 블로거가 될꺼같은데 지켜봐주시고 제가모르는 안가본 맛집이 있다면 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냉큼 가보고 글올리도록 할게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