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Discover
Waves
Communities
Login
Signup
파파스머프
@papasmf1
56
사진촬영을 좋아하는 IT분야(개발 언어 프로그래밍) 강사입니다.
Followers
732
Following
1199
Follow
Resource Credits
Available
Used
Location
서울
Created
2018-01-11 04:27
RSS Feed
Subscribe
Comments
Blog
Posts
Comments
Communities
Wallet
papasmf1
kr
2020-03-20 02:54
RE: "절대로 배당은 거짓말하지 않는다" 책 독서 후기 입니다.
와우 고맙습니다. ^^ 제가 올린 후기네요.
$ 0.000
0
papasmf1
kr
2020-03-10 05:45
RE: 헤지펀드의 대부, 4계절 포트폴리오를 만든 레이 달리오의 "금융 위기 템플릿" 독서 후기입니다.
그렇군요. 요즘은 좋은 자료들이 유튜브에 정말 많이 올라옵니다. ^^
$ 0.000
0
papasmf1
SCT.암호화폐.Crypto
2020-02-23 06:34
RE: [페이코인소식] 이번엔 KFC!! 2월 25일 KFC앱으로 PCI를 결제시 페이백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
papasmf1
kr
2020-01-11 09:27
RE: 겨울에 떠난 모두투어 서유럽 패키지(독일,오스트리아,이탈리아,스위스,프랑스) 가족여행후기 파리편 #8
Thanks~~
papasmf1
kr
2019-12-31 13:42
RE: 2019년 겨울에 다녀온 모두 투어 서유럽 패키지(독일,오스트리아,이탈리아,스위스, 프랑스) 10일 가족 여행후기입니다. #2
고맙습니다. 여행에서 돌아와 이제야 사진 정리를 하네요. ^^
papasmf1
kr
2019-12-31 08:08
RE: 2019년 12월에 다녀온 서유럽 패키지(독오이스프) 여행 베네치야(베니스) 여행후기입니다. #3
저도 에스프레소와 핫초코를 마셨는데 기억에 남네요.^^ 이탈리아에서 가장 인상 깊은 도시가 베네치아 입니다.
papasmf1
kr
2019-11-13 02:20
RE: 제법 날씨가 쌀쌀합니다. 아침 산책에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Wow Thanks~~
papasmf1
kr
2019-11-13 02:19
RE: 제법 날씨가 쌀쌀합니다. 아침 산책에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Thanks^^
papasmf1
kr
2019-10-28 09:30
RE: 울곰 다이어리 : 남김
저도 흔적을 남기고 갑니다. ㅎㅎ
papasmf1
kr
2019-10-28 09:30
RE: 정말 가을입니다.
가을이라 정말 좋습니다. ^^
papasmf1
kr
2019-09-27 10:02
RE: 울곰 다이어리 : @pooka 님의 에어팟 케이스 인증 후기!!
오 에어팟 케이스 이쁜데요. ㅋㅋ 탐나네요
papasmf1
kr
2019-09-27 10:01
RE: 이번주는 공덕역 서울 창업 허브에서 진행된 Az-400 DevOps교육을 받았습니다.
저도 수업 내용은 어렵습니다. ^^
papasmf1
zzan
2019-09-25 06:10
RE: 일상 - 사진 몇 장
이쁘네요 ^^
papasmf1
jaydih
2019-09-25 06:09
RE: 출생신고
축하드립니다. ^^ 건강해 보입니다.
papasmf1
kr
2019-09-25 06:08
RE: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올웨더 포트폴리오(4계절 투자)를 다루는 토니 로빈스 MONEY 책 독서 후기입니다.
고맙습니다. ^^ 즐거운 한주 되세요.
papasmf1
kr
2019-09-18 23:53
RE: 추석 연휴도 지나고 9월 중순이 되면서 가을 분위기가 나네요.
고맙습니다. ^^
papasmf1
kr
2019-09-11 00:13
RE: 9,10,11월은 산책하고 라이딩하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고덕천에 다녀왔습니다.
고덕, 상일이 신축 아파트가 많습니다. ㅎㅎ
papasmf1
aaa
2019-09-10 04:08
RE: 캐스트 어웨이[인간에본능]
볼 때 마다 먹먹해 지는 영화입니다. ^^
papasmf1
kr
2019-09-10 04:05
RE: [카일의 일상#219]심플리쿡-마라샹궈
마라탕만 해보았는데 도전해보고 싶네요^^
papasmf1
kr
2019-09-10 04:05
RE: 투자에 대한 생각...
스팀 가즈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