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맹점을연결하여 가맹점에서 사용하여 누적된 포인트를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는거와 그런 포인트를 하나로 모아준다는게 획기적인것같습니다.
또한 이런 기능이 있다면 프랜차이즈 점주도 싫어하지 않을것 같구요 ~ 서로 윈윈 할수있을것같습니다.
-토큰뱅크 FNB 이벤트
https://tokenbank.co.kr/notice/350?utm_source=kakao_fnb_1&utm_medium=kakao_fnb_1&utm_campaign=kakao_fnb_1&utm_content=kakao_fnb_1&utm_term=kakao_fnb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