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steepshotl-muksteem 공원에서 편의점도시락과 필라이트 너무너무 맛있다
수요일 2018년이 저물어간다 이곳에 투입된지 1년째! 앞으로 2년 남았다! 마지막까지 이곳에서 살아남아야 할 듯? 이젠 좀 바쁜일이 없어져라 ㅋㅋ 공부좀 하즈아아아아! 2년후에 휴직? 그럴라면 돈 좀 모아놔야할듯!
RE: steepshotl-muksteem 공원에서 편의점도시락과 필라이트 너무너무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