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steepshotl-muksteem 공원에서 편의점도시락과 필라이트 너무너무 맛있다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가상화폐야 올라라... 10배만 흑 맞는 말이네...
RE: steepshotl-muksteem 공원에서 편의점도시락과 필라이트 너무너무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