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비밀번호 저장해놨다가 초기화했는데 예전에 보니 메일로 보내놨어서 겨우겨우 돌아왔다
백업 안해놨더라면 못 돌아왔겠지 !
항상 백업은 중요한 것 같아 구글 OTP 같은 경우에 휴대폰 바꾸거나 잃어버리면 정말 골치아프잖아?
스팀키 같은 경우에도 영영 계정을 못찾는 일도 생겨왔다 보니까 앞으로 더더욱 신경 써야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