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아쿠리아움을 들어가기전에 아이들 뭐좀 먹을겸 푸트코트같은곳에 갔습니다.
당연히 맛은 그냥 그렇겠지 하고 생각하고요.
FOOD KITCHEN
사람이 바글바글~
메뉴는 치킨카스를 주문했습니다.
치킨까스 가격은 8,500원
아이들이 먹을수있는 키즈 돈까스도 있어요
가격은 8,000원
주문을 하고 벨이 울리길 기다립니다.
맛이있어야할텐데요...
치킨까스가 나왔는데 오~ 비주얼은 괜찬네요.
일반 전문점에서 나오는거 같습니다.
고기도 엄청 두껍고 버섯도 들어있습니다.
바삭바삭 엄청 바삭하고요.
몇일전에 도쿄커틀렛에서 먹은거랑 거의 비슷하거나 여기가 좀더 맛있는거 같아요.
63빌딩에 가실일이 있으시면 여기서 식사해도 괜찬을거 같습니다.
진자 엄청 맛있습니다!!!
[#기대이상#엄청맛남#여의도#63빌딩##FOOD KITCHE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