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ive account@noisysky입니다.
넷플릭스를 가입한지 벌써 1년이 되어갑니다.
순전히 킹덤때문에 보게되었는데,또 킹덤 시즌2를 보기위해서 다시 가입을 합니다.

회사 동료들과 4명이모여서 가입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이디 4개 + 키드 아이디 1개가 나옵니다.
1년 시청가격이 사만원 살짝 넘습니다.
이정도는 정말 괜찬은 가격인거 같아요.

재미있는 미니시리즈도 있고 미드도 있습니다.
저는 저희집 대장이랑 같이 보기때문에 더 유용하게 시청하고 있어여.
혹시 넷플릭스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4명이 모여서 보시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