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sagoda] 횡단보도 어떻게 걸으시나요?
스크린 횡단보도 입니다. 이러한 스크린을 차량앞에만 띄우는 것이 아니라 횡단보도 정 중앙에 띄운다면 사람위 좌우로 나뉘지 않을까요? (하지만 교차로 횡단보도는 어려울것 같네요. )
RE: [sagoda] 횡단보도 어떻게 걸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