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Movie 리뷰] ‘운명의 이끌림’을 받아들이게 되는 영화, 《어거스트 러쉬》🎸
라라혀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 우와아아아아아앜 라라형이다!! ㅎㅎㅎㅎ 살아있었구나???? ㅎㅎㅎ 우리 모여서 형 제사지낼 뻔!! 'ㅡ' ㅎㅎㅎ
RE: [Movie 리뷰] ‘운명의 이끌림’을 받아들이게 되는 영화, 《어거스트 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