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샷을 어떻게 찍어서 할지 알려준다고 해서 해당계정의 포스팅을 집중하고 있는데, 별다른 소식이 없군요.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상위에 스냅샷 관련 글이 있을줄 알았는데 말이죠.ㅋ
아직 고민중인건지, 정리가 안되건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hive가 시간을 못맞추면 안될테니, 조만간 공지를 올려주었으면 좋겠네요.ㅋ
일단 기존 스팀보유자들도 해당 토큰을 가질수 있을것이니, 나쁠건 없을듯 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