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핫감자를 하나 꺼내봅니다.
바로 편의점 알바에 대한 이야기인데,
다양한 제목으로 사람들의 어그로(이목)을 끌고 있는
주제라서 사고다에도 올려봅니다.
편의점에 손님이 왔는데,
물건을 선택하고 계산대로 갔더니
편의점 알바생이 에어팟을 끼고 응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손님은 기분이 나빠서 당장 에어팟을 빼고 계산을 해라!! 라고
화를 냈다고 합니다.
이 주제에 관련해서 2가지 여론들이 형성이 되는데,
하나는 손님꼰대여론과 알바생의 업무태도에 대해 직장인들도 이어폰을끼고 일해도 되냐? 라는 것들이 생성되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