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일부터 업비트 지갑이 열립니다. 3/6일 저스틴과 스팀증인의 미팅이 있습니다.
굵직굵직한 이벤트가 이번주에 다 진행됩니다. 그렇다면 다음주 스팀시세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지금은 200원 초반대 이지만, 설마 더 떨어지지는 않겠죠?
상승하기를 바라지는 않습니다. 하락하지만 않는다면 조금씩 상승하지 않을까.
어떻게 예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