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오지아입니다.
첫 스팀입문 인사 포스트 이후 두번째 포스트 입니다!
이번에는 아직 스팀잇 회원가입을 못한분과 가입하려시는 분들에게
길라잡이 역을 맡아 보려합니다.
쉬운듯 어려운 회원가입 방법 .. 시작합니다.
아직 회원가입못하신분들이 따라서 가입하시면 좋겠네요♪
첫번째로 스팀잇사이트에 들어가야겠죠 ? https://steemit.com 클릭!
회원가입버튼을 누릅니다 ♪
아이디 중복확인후 Continue 눌러줍니다
인증받을 이메일을 기입합니다.
꼭! 한국(South Korea) 클릭 하셔야 문자가 도착합니다.
설정하신 이메일로 인증요청이 왔네요~ 링크를 클릭해줍니다.
이메일이 인증되었다는군요~!
이이후로 24시간내에 아이디생성을위한 메일이 도착하게됩니다.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저는 2시간가량 걸렸네요
빨간박스 눌러줍니다
주의사항 ! 스팀잇에서 비밀번호를 설정해주는데 꼭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치해줍니다.
이로써 스팀잇 계정생성을 완료했습니다. 첫 완성작 게시물이었습니다 하하
댓글과팔로우는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