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코로나-19)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에 대한 생각 몇가지...
신천지의 포교방식에 대해 많이 알아보고 쓰신 글인가 먼저 의문을 갖습니다. 신천지의 포교방식은, 가정을 파괴시키는 것입니다. 신천지=가정파괴범. 누가 문제일까요. 대부분의 사이비종교가 가정을 파괴시키는 포교방식을 사용합니다.
RE: (코로나-19)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에 대한 생각 몇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