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하고있구요, 이리저리 맛집들 탐방하고 리뷰하는 일도하고있습니다! 아마두 여기서는 맛집들 리뷰하는 글을 주로 올리게될거같아요 ㅎㅎㅎ 오늘은 어제추천받은 순천맛집에 기차타구 슝 다녀왔어요ㅎㅎ 앞으로 잘 지내봐요 여러분! 맛있는거 좋아하는사람은 팔로해두고 눈으로라도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