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에서 다들 코인얘기 별로 듣고 싶지 않겠지만 혹시 빗썸가입햘 생각 있는 형들은 이거 햔번 써봐!!
나는 이미 늦었지만 가입할 생각있으면 이걸로 가입하는게 훨 이득인것 같애~
그렇다고 빗썸을 추천하는건아냐ㅋㅋ
다들 알다시피 좀 그런 거래소니까!!
근데 저거 활용하려면 캐시워크깔아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