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이른 아침~
불편한 다리를 이끌면서 운동을 하시는 분!! 우산을 쓰고 나란히 걷는 분!!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당당한 걸음으로 운동하시는 분들!!!
모두 비가 와도 보슬비를 맞으시며 아침 운동을 하고 계셨다. 나는?? 카메라와의 데이트~ㅎ 메타길과 어울리는 노란 우산과 함께....
그리고 오늘은 덤으로 메타의 신선한 공기로 인해 힐링의 아침을 맞이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