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mini1474/221387636621
일전에 아피스 플랫폼 오픈베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오피셜이 났었다.
10월26일 부터 신규가입자 순서대로 매주 금요일 5만 아피스코인을 지급하고
그 코인으로 마스터노드를 돌려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서비스를 시작했었다.
나는 선착순에 들어서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가입을 해서 바로 5만 아피스 코인을 받았고,
약 2주가 넘은 이 시점에서 사용방법 과 후기를 작성하려 한다!!!
일단 회원가입을 한다. 회원 가입을 하면 가입한 메일주소로 인증하라는 메일이 오는데
인증하고 4자리 코드만 설정해주면 로그인은 쉽다.
아래는 로그인 후 대쉬보드 화면이다.
아직 한글 지원은 안된다. 참고하시길. 어렵지 않다 진짜.
https://apis.mn/ 회원 가입은 여기서 할 수있다.
회원가입을 하고, 순서대로 5만 아피스가 지급되서 받았다면 밸런스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저런 모습이다. 5만 아피스가 들어온게 보인다!!! 자 마스터 노드를 돌려보도록 하자!!!
마스터노드를 돌릴 수 있는 화면이다. 아피스 마스터노드는 아직 돌릴 수 없다.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면 돌릴 수있다고 한다.
아피스 마스터노드 외 공식적으로 대시, 피벡스, 시스, 제트코인 을 돌릴 수 있지만 제트코인도
아직 서비스 전인데 곧 돌릴 수있다고 한다. 고로 현재는 대시, 피벡스. 시스 코인만 가능하다.
나는 피벡스를 선택했고, 하는 방법은 빨간색 칸으로 잘 설명해뒀다.
일단 5만 아피스중 마스터노드를 돌릴 수량을 선택한다. 당연히 난 100%다.
그래소 개월 수를 정한다. 3개월 6개월 9개월 12개월이 있다. 솔직히 3개월이 가장 적당할 듯 싶다.
그 이상은 너무 위험한거같다. 어떻게 될지 모르는 코인판이라...
개월 수를 선택했다면 이제, 보상을 받을 코인을 선택한다. 피벡스로 마스터노드를 돌려서
피벡스 또는 아피스를 받을 수있는거 같은데, 똑같은 이자율로 받는거라면 단가가 더 높은 피벡스로
받는게 유리하다는 판단이다. 아피스는 나중에 아피스 마스터노드 오픈하면 돌려도 괜찮을듯 싶다.
모두 선택하고 조인을 누르면 위와 같이 선택사항에 대해 확인을 하고 동의를 얻는 화면이 나온다.
성공적으로 참여가 됫단다. 밸런스로 가보자.
피벡스 마스터노드가 돌아가고 있다.
위 화면은 약 2주동안 마스터노드를 돌린 결과물인데, 베타서비스 라서 그런건가 아피스 5만개로
돌려보니 보상으로 받은 피벡스는 쫌 짜게 들어오는 느낌이다. 그래도 공짜니 나쁘지는 않은듯하다.
지금도 회원가입에는 조건이 없고, 언제든지 가입 가능하고, 순차적으로 5만 아피스코인을 지갑하니까 서둘러 가입하기 바란다.
※ 주의 사항 ※
마인빗 채굴 방법 및 후기 : https://blog.naver.com/mini1474/221384436442
마인빗 채굴 후기 2탄 : https://blog.naver.com/mini1474/221388417384
비트소닉 가입하기 : https://blog.naver.com/mini1474/221384453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