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밍밍맘 (Hive account@mingmingmom) 이예요^^
오늘 저녁은 반찬 만들기가 싫어서... 간단하게 소시지 볶음밥 했어요~!
(2인분) 재료 : 비엔나소시지, 파프리카, 계란1개, 밥 한공기 반 소스 : 굴소스 1숟갈, 올리고당 1숟갈
참 간단하시죠? 아이들과 함께하다보니 .. 조금 달달하게 먹어요ㅋ
새콤 아삭한 파프리카와 짭짤한 비엔나 소시지가 어울려서 맛있어요^^
*****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레시피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