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핫블링/크리미언 반반
언제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네네치킨 신메뉴라고해서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반반으로, 빨간게 핫블링 후라이드가 크리미언!
후라이드랑 양파(크리미언소스) 랑 같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론 핫블링보단 크리미언이 맛있었어요! 핫블링은 좀 더 고추냄새 고추맛?이난다고 해야될까? 갠적으로 고추냄새 많이나는걸 싫어해서요
탱탱한 요 살을 보세요. ㅠㅠ
살을 뜯어서 콕 콕 콕!
츄러스로 사이드로 시켰어요! 츄러스는 따뜻할때 먹어야 그나마 괜찮았던것 같아요. 계피냄새 강했어요~! 보통 츄러스 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