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great relationship is about two important things.
First, find out the similarities.
Second, respect the differences.
좋은 관계맺기에는 두가지 중요한게 있다.
먼저 나와 닮은 점을 찾을 것.
둘째로는 나와 다른 점을 존중해 줄 것.
음.. 적고보니, 나와 다른점을 존중해 주는게 먼저일거 같네요.. 하여간 우리 모두 좋은 관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