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wark (BWK) 홈페이지 개편이 있었습니다
기존 홈페이지도 멋졌는데, 열심히 일하는 것 같아 보기 좋네요.
다만, WebGL 을 사용했는지
멋지긴(?) 한데, 사이트가 CPU 를 너무 많이 먹어서 불만이에요
디자인도 외국인들 취향이라 그냥 그렇...;;;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여
Bulwark 과 Bulwark Team 을 대상으로 포토샵 콘테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외국친구들 실력이 별로 좋지 못한 것 같으니
한번 실력을 보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