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워드앤매직을한번해보았습니다.
밋원으로 로그인을하면 끝이납니다.
모든 게임은 전사가 짱입니다. 공격력과 체력이좋거든요 히히 그래픽이 아주마음에안듭니다.. ㅠ ㅠ 다른사람들을 불러서 전투로 고고!
이게임은 약간 파이널판타지 고전형식을 띠고있고. 진행할수록 맵이커집니다. 현재22랩진행중인데 재미가없어요..
그래픽도구리구.
핸드폰발열이장난아닙니다.. 폰은 갤7이예요..
결론..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