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의 조언으로 쉽야드는 14래벨을 완성시켯고
익스프롤러는 19랩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익스보단 크롬이좋은데말이죠)
계산상으로 내일 20렙을 클릭할수있을것갑습니다.
뭐 그 뒤로도
익스 생산해서 보내고 터지고 만들고 보내고 터지고 해야겟지만,
일단 형님들처럼 행성을 찾앗느니 터졋느니 누가 털고있니 마니,,
이런대화를 나눌수 있게되어서 기쁩니다.
태그를 잘못눌러서 .. AAA에 노출을 시켯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