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 가입하여 이렇게 가입인사를 드립니다.
우선 저는 일본에서 거주중이며, 여행,먹을것을 좋아하는 사람(?) 입니다.
스팀잇이란게 아직 익숙하지않아서 어떻게 글을써야 제 글을 다른사람이 더 많이 볼 수 있는지..
예전부터 여행일지나 여행지 추천(주로 일본)에 대한 글을 쓰는것을 좋아하고, 제 글을 읽고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이있어서..
뭐 아무튼!! 하다보면 자연스레 공부가되겠죠??
가입하고 첫글이라 떨리기도하고.. 기대되기도하는군요! 다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글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