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lovelyjane85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162 Followers
45 Following
January 18, 2018
lovelyjane85
photokorea
6y
다둥이 엄마가 되었어요
36주 응급으로 출산!! 열이 계속되면 양수가 데워져서 아이 신경계에 이상이 온다고... 3-4일 안에 낫는게 정상인데.. 일주일째.. 병원갔더니 바로 서울대 교수에게 전화해서 날 보내는 담당 선생님. 서울대 오니까 분만실로 바로 가라고... 분만?! 예상치 못했기에 되게 긴장함.... 아이 심박이 빠르다고.... 임산부는 염증수치가 높아야 1이 넘지 않는데
$ 5.399
17
10
1
lovelyjane85
kr-food
6y
오랜만에 왔어요~ 염통꼬치 아세요?
9개월이 접어드는 임신부 왓어요~^^ 야밤에 배가 고픈데... 많이 참는 편이예요... 그날도 어김없이 참는데.... 이게 눈 앞에..... 결국 주문을 누르고 있었어요..ㅋㅋ 그저깨 밤에 주문했는데~ 오늘 왓네요!! 오자마자!! 구웠죠!! 완전!! 대박!! 어릴때 길거리에서 먹던 그 맛이예요!!! 보통 추억의 맛 다시 찾으면 실망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성공!!
$ 0.116
2
2
raah
kr-event
7y
lovelyjane85 reblogged
인물수채화 그려드리기[이벤트-9차]@lovelyjane85님입니다. [event]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n lovesharing
안녕하세요. 인물화 그려드리기 이벤트 @raah 입니다. 9회차, 첫번째 얼굴은 @lovelyjane85님입니다. @khaiyoui님. @lanaboe님의 짱 귀여운 아드님 선착순으로 하다가, 여러번 도전하신 분 계셔서 무리를 좀 해서 @thewriting님 까지 스케치 했습니다. 이벤트는 제가 각분, 한 번씩만 도전하므로 성공을 기원해 주세요. @pyorinho님도
$ 5.446
34
24
2
superyuyang
kr-event
7y
lovelyjane85 reblogged
[이벤트당첨] 러블리제인님의 디퓨저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 유양입니다ღ'ᴗ'ღ 얼마전 @lovelyjane85님께서 100팔로워 이벤트를하셨는데 제가 당첨이 됬지뭐예요 너무 신나는것(ˊ̥ ³ ˋ̥) 원래 당첨운이 별로없어서 이벤트는 참여하지만 당첨도 안잘되고 안되도 나는 운이 별로없으니까 하고 생각해버리는편인데 이렇게 이벤트당첨의 주인공이 되다니!!! 배송중에 깨지지않게 꼼꼼하게
$ 0.707
13
29
1
raah
kr-event
7y
lovelyjane85 reblogged
인물수채화 그려드리기[이벤트-9차시작]n 8회차 당첨자@lazybones님입니다. [제작과정,tip]' [event]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
안녕하세요. 인물화 그려드리기 이벤트 @raah 입니다. 8회차, 세번째 얼굴은 낭만티처 홍사부 @lazybones님입니다. 신혼이신데 예쁜 신부님 사진을 보내신것 같아요 (신청하신다고 댓글 다시고 사진 안 보내신분들도 있습니다. ) @lazybones님이 보내신 얼굴입니다. 이번엔 배경이 별로입니다. 다 마르고 나면 배경을 더 밝은 불투명으로 입힐 까 생각
$ 8.483
31
42
5
lovelyjane85
kr-event
7y
당첨자 발표합니다~^^
이번 디퓨저 당첨자는 @superyuyang 이세요!!! 축하 드립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jandy1004로 톡주세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0.388
9
6
lovelyjane85
kr-mom
7y
임신 7개월차 병원 검사와 증상 ^^
지금 전 임신 7개월차예요 🤰🏻 6년만의 임신이라.. 셋째인데도 불구하고 많은걸 잊어버려서 기억이 나질 않네요!!🤷‍♀️ 지난주에 병원을 다녀왔어요. 이번 7개월 첵업에는 가장 중요한 검사가 있었어요. 임신성 당뇨 검사와 정말 초음파가 있었네요!! 임신성당뇨 검사는 6개월 첵업때 물약을 하나 주는데요. 그걸 한달간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병원가기 한시간
$ 0.340
10
11
fuelbuddy
kr-event
7y
lovelyjane85 reblogged
(Event) 내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2 옥스포드편 OXFORD SWEET.
안녕 하세요 스티미언님들 ~~ 주말 아침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계속 출장후 부산에 이제 내려와 제가 진행하고 있는 내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두번째 옥스포드편을 포스팅 올릴려고 합니다. 첫번째 이벤트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옥스포드란 제품이 저희나라 제품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제가 미미한 이벤트로 옥스포드 제품이 한국
$ 4.557
23
38
12
lovelyjane85
kr-newbie
7y
아이디 옆에 사진 다는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아이디 옆 사진 넣으신 분들... 부러워서 쳐다만 보다가... 여기다가 여쭤요~ 혹시 지나다가 이거 아시는 분들 계시면 설명 부탁드립니다아~ 미리 감사드립니당~
$ 0.295
9
12
lovelyjane85
kr-event
7y
(Event)팔로워 100명이 되었어요!!! 마감합니다. 곧 발표할께요~
너무너무기뻐요!! 스팀잇... 뭔지도 모르고 시작해서.. 무거운 몸때문에 매일 하지는 못하고 눈팅만 하는데.. 팔로우 100명이 되었어요!! 감사 감사 합니다~😍 너무 기뻐서 이벤트 하나 할까해요~^^ 1937 디퓨져예요~ Apple & Ocean 향인데~ 상큼해서 좋아요~^^ 이 행운을 가져가실 분은 누구실까요~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참여하는
$ 6.767
38
59
16
lovelyjane85
kr
7y
어젠 정말... 행복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오빠들!!!! 다시 하나가 되어 만날 수 있으리라 꿈에만 그렸습니다!! 방송 날짜가 나온 후부터.. 내내 어제만을 기다렸습니다!!^^ 얼른 애들을 재워두고.. 남편과... 함께 여행 와서 ㅋㅋㅋㅋ 저때문에 함께 봐야만 했던... 친한 언니 부부!! 감사합니다!!! 정말 타임머신을 탄 것 처럼 내 마음은 1996년으로!! 저 자리에
$ 0.610
6
5
1
lovelyjane85
kr-travel
7y
소노빌리지 입성!
평창에서 또 2시간을 달려 도착한 우리의 원래의 목적지!! 소노빌리지 입니다~ 새로생긴 동으로 체크인을 하구요~ 4시간을 차를 탔던 터라. 얼른 가서 쉬고 싶었어요!! 아이들은 먼저 달려가버렸네요!! 운치있고, 뭔가 동화속에 있는 것 같은 분위기?! 방은 세개고요. 하나는 싱글 두개, 다른 하나는 퀸침대 하나, 하나는 온돌방이예요~ 큰 아이 친구 가족과 함께
$ 0.079
5
4
lovelyjane85
kr
7y
Pyeongchang olympic -늦었지만 평창올림픽 현장으로 출동합니다!
언제 또 우리나라에서 동계 올림픽이 열릴까.. 하는 마음에 한 주 전에 열심히 검색했지만.. 티켓도 없고 하여... 그냥 가서 분위기만 느끼고 오자!! 하고 평창행 여행을 가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가진통이 잦은 7개월 임산부라 가기 전부터 걱정이 많이 되었지만, 이번 한 주는 푹 쉬고 병원도 다녀오면서 오늘을 위해 안정을 취했어요!! 11:30경 흥덕에서
$ 0.941
8
9
autokjk70
kr
7y
lovelyjane85 reblogged
택배로 받은 🎁 , 스팀잇은 ♥입니다. (18.02.23)
안녕하세요! @autokjk70 입니다. 설 연휴 지나고 한주를 마무리 하는 금요일 이네요. 몇일 전 @lovelyjane85님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소식을 듣고 임신 중으로 힘드신 몸인데 약속한 USB2.0 HUB를 택배로 보내주셔서 어제 받았습니다. 제가 집에 없을 때 딸래미가 먼저 받아 저에게 인증 샷 보내준 사진입니다. 뽁뽁이로 감싸고 그 위에 간단한
$ 0.889
8
15
1
raah
kr-event
7y
lovelyjane85 reblogged
6회차[이벤트]인물수채화 그려드립니다 [제작영상(수정)& 주문방법]'event 6th ' I will draw your portrait/How to drow
안녕하세요. @raah 입니다. 6회차, 인물화 그려드리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4회차 당선자@manizu님 수정한 일부를 이번 이벤트 대문으로 1회만 사용해요.^^! ###이벤트 안내 보팅, 팔로우,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리스팀 해주시면 뉴비인 raah는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사진은 로 보내시고 1:1입니다. 여러장 보내 주세요. 이벤트 종료후 당선되신
$ 12.305
42
34
4
mimistar
kr
7y
lovelyjane85 reblogged
처음 이벤트 당첨되고 선물이 왔어요~~^^
가입하고 며칠 안되 처음접한 이벤트예요. 이벤트도 있네? 하고는 참여했지요. (내가 될 리가..하면서) 시간이 지나고 설연후 정신없어 잊고 있었는데 당첨 소식 듣고 감동받고 감사하고 ~~ 명절 피로 뭔가요 ~싹 날아가네요^^ @lovelyjane85님 만삭으로 배뭉침 있으셔서 하루 늦어진다고 양해 구하셨는데 너무 친절하셨어요. 저도 경험자이고 정말 정말 괜찮은데요~~~^^
$ 0.043
5
9
1
lovelyjane85
kr-event
7y
USB허브 이벤트 당첨 결과입니다.
이벤트에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작지만 2018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결과 발표 하겠습니다. 비록 당첨 못되셨더라도!!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도할께요~ 참가 해주신 분은 총 32분 이셨구요~ 사다리타기 어플을 이용했어요!! 당첨자는!!! @mimistar @dobdirection @autokjk70 @bakeryc @jjian 이 다섯분이세요~
$ 0.193
6
8
lovelyjane85
kr
7y
요즘 핫 플레이스인 아난티 코브에서 명절을~
이번 부산여행은 친정 시댁 식구들과 부산 아난티코브에서 시간을 보냈어용~ 자연과 어우러진 모습이 장관!! 바닷가가 고향인 저는 바다를 보니 가슴이 뻥! 뚫린것 같은~ 아난티 펜트하우스의 주차장 입구인데요~ 입구부터 뭔가 압도적인 분위기가~ 우와~ 감탄사 연발!! 체크인하는 남편을 기다리며.. 집으로 옮겨 두고 싶은 서재~ 체크인하고 좀 걷고싶은마음에 바로 나와서
$ 1.065
7
8
fuelbuddy
kr-event
7y
lovelyjane85 reblogged
내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이벤트 첫번쨰 옥스포드(oxford)편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잘 보내고 계시죠? 저 또한 가족들과 함께 부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어제 내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시작을 알렸는데요 그 첫번째로 우리나라 블럭 회사인 옥스포드사의 제품으로 이벤트 진행합니다. 제품이 명절이라 조금늦게 도착하였는데 첫번째로 시작할 제품은 ' 타워 브릿지' 입니다. 제품 소개는
$ 3.498
39
69
24
lovelyjane85
muksteem
7y
부산을 왔으니!! 해산물을 안먹을 수 없죠~
부산에 왔으니~ 연화리에 전복죽 먹으러 왔어용~ 전복죽은 시간이 걸리니 그전에 해산물로~ 임산부라..ㅠㅠ 먹으면 안되지만.. 한점씩... 맛만 봤어요~ 이건 서울에서 맛 볼수 없는 맛!! 힐링~ 아하!! 너무 좋아요.. 역시 부산!!! 메인인 전복죽은 먹느라 사진도 못찍고.. 부산은 날도 따뜻하고 미세먼지도 없고 좋으네요~ 모두 행복한 명절 되세요~ 기장 연화
$ 0.718
3
4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