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년동안의 긴 ICO 기간을 버텨내고 성공적으로 EOS 메인체인 런칭이 성공하였습니다.
런칭을 준비하는 동안에도 수 많은 BP 들이 더 안정적인 버전으로 런칭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보였고, 커뮤니티에서도 서로 공부하고 더 좋은 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성공적으로 메인체인 런칭이 끝났지만 마지막으로 15 % 이상의 투표를 이끌어 내 모든 EOS 코인이 락업해제가 되는것이 남았습니다. 이제 1% 정도 투표가 완료되었고 아직 투표를 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나와있지 않아 그렇지 않아 조심스럽게 예상 해 봅니다.
방금 투표를 마치고 투표에 대한 글을 적어보려 하다가 너무 자세하고 쉽게 적어주신 글이 있어 소개하는 글로 마치려 합니다.
투표를 안하면 불이익이 생기는게 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투표율이 15 % 가 되지 못하면, 우리가 교환받은 EOS 토큰의 이동이 불가능 해 지고 영원히 EOS 를 매매 할 수도 없게 됩니다 !
투표하시다가 궁금한거 생기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아래는 커뮤니티에서 얻은 사진으로 된 설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