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입니다.
포스팅피를 지불하느라 엑티브키로 지불승인을 한번해야함.
그리고 기다렸다가 포스팅키 승인을 해야함.
과연 수정시에는 어찌될까? 수정시에도 지불해야할까?
수정의 경우에는 포스팅피가 청구되지 않는것을 확인했음.
댓글 작성시 포스팅피를 요구하고 있음(이것은 수정되어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