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하루 볼일 보러갔는데 점심 식사시간에 어딜갈까 하다가 눈에 띄는 곳이 있어서 들어갔어요
일단 눈에 들어오니 좋아 보여서요
가격은 이렇고요
반찬은 셀프 네요
펴다귀탕을 시켰네요
밥하고 같이 나름 잘먹었습니다
처음 간 식당이라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얼큰하니 좋더라고요. 서울도 여기랑 가격이 비슷 해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로5다길 8
20년 전통 원조 감자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