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NAV의 호재입니다.
NAV는 pay류의 코인입니다.
말 그대로 화폐를 대신하여 빠르고 간편한 결재가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인 코인이죠.
POS방식으로 코인이 생성됩니다.
★★★
NAV에서 6주간의 베타 테스팅을 마치고 12월 20일경 NAVpay를 런칭한다고 합니다. 현재 지갑을 생성하고 staking 돌리기 까지는 가능한데, 본격적으로 구매의 기능이 추가된다는 말이죠.
웹버전, 안드로이드 버전은 12월 20일 출시하고 iOS버전은 25일(크리스마스) 전까지는 출시한다고 하는데, 20일날 세 버전 모두 동시 출시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죠.
이미 NAV의 시세가 계속해서 상승중입니다. 매수 할 생각이 있으시면 서두르는 것이 낫겠죠.
추천 매도 시점은
팔로우하시고 매일 호재 정보 받아가셔요.
여러분의 보팅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