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

laylakim

레이라
for travel, for food, for living, for reading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491 Followers
219 Following
Republic of Korea
January 13, 2018
laylakim
tasteem
6y
[맛집] 제주 쌍둥이횟집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지난 가족여행에서 다녀온 쌍둥이횟집 포스팅을 하려구요~~ 2012년인가 남동생이 군대 간다고 해서 다같이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갔었는데 그때 가서 충격을 받았었죠 너무 저렴한데 엄청난 쓰끼다시가.... 1인 가격인줄 알았는데 4인 가격이라 너무 놀랬던... 저희 가족 모두 서울 촌 사람들이라 이런 엄청난 해산물이 나오는
$ 4.969
12
9
laylakim
kr
6y
[일상] Brick for kids 체험전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오늘은 너무 더워서 찾아 들어 갔던 레고 체험전을 소개 하려구요. 용산 전쟁기념관 옆을 우연히 지나다가 동생이 빠른 눈으로 캐치~~ 블록 체험전을 한다는 걸 알고 볼일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들렀어요. 조카는 아직 20개월이라 무료 ㅋㅋㅋㅋ 성인은 5천원이었어요. 전쟁기념관 어릴 때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가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 2.994
20
12
laylakim
tasteem
6y
[맛집] 압구정 도산공원 마르셀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지난 주말에 다녀온 도산공원 마르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말에는 12시에 오픈인데 11시인줄 알고 너무 일찍 도착 ㅋㅋㅋ 도산 안창호선생 공원에 가봅니다. 도산공원 사거리는 지나다니면서 사실 공원에는 처음 들어가 봅니다. 날씨가 너무 좋네요. 항상 이런 맑은 하늘만 가득하면 서울살이가 더 좋을 것 같아요~ 핫한 식당답게
$ 5.300
27
19
laylakim
kr-homecafe
6y
[홈카페] 단짠단짠의 아인슈페너 도전~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얼마전 동네에 새로 생긴 카페에 갔다가 아인슈페너를 처음으로 맛 보고 반했어요~ 카페도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남편이 라마르조꼬 기계를 사용한다면서 꼭 들어가보자고 해서 갔다가 여기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아시스! 이게 아인슈페너였어요~ 집에 돌아와서 도전해봅니다. 만화에서만 보던 휘핑크림! 언젠가 입에 그냥 뿌려서 꼭 먹어보고
$ 2.897
15
14
laylakim
kr-art
6y
[일상] 감성의 화가, 르누아르전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오늘은 르누아르전을 다녀왔는데!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늘 전 직장 동료들과 약속이 있어서 나왔다가 육아에 힘든 한 분이 꼭 가고 싶은 전시가 있는데 같이 가자고 하셔서 식사를 마치고 다들 콜을 외치고 고고~ 너무 좋았어요 ㅜㅜ 체험 전시 같은 곳이라~ 원래 전시회는 사진 못 찍는 곳이 많지만 이곳은 다들 사진 삼매경!!
$ 3.375
19
9
laylakim
tasteem
6y
[맛집] 서울역 유즈라멘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라멘 포스팅은 종종 했었죠~ 가장 사랑하는 라멘집 1등은 상수동 라멘트럭인데 좋아하는 집이 한 집 더 생겼어요~ 바로~~ 서울역 서부역 방향 쪽 서울로 옆에 있는 유즈라멘! 유자맛 라면이 유명하다고 해서 가봅니다~ 영업시간이 너무 짧아요 ㅠㅠ 평일 저녁에 갔다가 허탕치고 주말 낮에 다시 갔어요~ 월~토 11:30~3시 일요일
$ 5.020
14
11
laylakim
tasteem
6y
[맛집] 브런치카페, 37.5 마포공덕익스프레스점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당분간 제주 포스팅을 이어가려고 했는데 ㅋㅋ 주말에 다녀온 브런치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점은 여러곳에 있는 것 같은데요~ 37.5 저는 마포공덕익스프레스점에 다녀왔어요~ 공덕래미안5차 바로 옆 언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방문인데... 처음 왔을 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남편이 불만 표시를 엄청나게 했다는 ㅋㅋㅋ
$ 6.514
18
17
laylakim
kr-travel
6y
[여행] 제주도 여행지 에코랜드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요 몇 주 스티밋을 쉬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이런 저런 바쁜 일들이 너무 많아서 차일피일 미루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갔더라구요. 구구절절 설명하면 길지만 ㅋㅋㅋㅋ 가족여행도 제주도로 3박4일로 다녀오고 할머니가 돌아가셔서 안동에 며칠 내려갔다 오기도 했어요.. 또 그 사이에 부모님이 근 30년만에 이사를
$ 3.745
20
19
laylakim
kr-bike
6y
[일상] 2018 서울자전거대행진 참가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지난번 2018 서울자전거대행진 참가하기로 했다는 포스팅을 했었죠? 드디어! 오늘이었습니다. 지금은 대행진이 모두 끝나고 상암에 도착해서 경품추첨을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 7시30분까지 광화문에 도착했습니다. 기념 티셔츠를 모두 맞춰입고 출발선에서 기다리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아침에 주먹밥 대충 입에 쑤셔 넣고 후다닥
$ 3.363
24
19
laylakim
kr-newbie
6y
[일상] 주말 아침의 흔한 일상 기록 feat.커피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돼지부부는 간단히 먹자하고 항상 많이 챙겨먹어요. 주말인데 눈이 일찍 떠져서 아침부터 거하게 차려 먹습니다. 항상 간단히 먹자 하고선 ㅋㅋㅋ 남편의 라떼아트 솜씨가 많이 나아졌어요 ㅋㅋㅋ 이제 그래도 뭔가 아트?의 느낌은 좀 나는 거 같죠? 예전 라떼아트 도전기 포스팅입니다. 오늘의 라떼입니다~ 전 아이스로 마시기로 하고!
$ 2.795
27
24
laylakim
kr-travel
6y
[여행] 강릉 여행 숙소, 씨마크호텔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강릉 여행 포스팅을 계속 이어가고 있네요~ 이번엔 묵었던 숙소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강릉에는 갈 때마다 다른 곳에 묵는데 이번에는 드디어 씨마크호텔에 묵었어요~ 새로 생긴 호텔답게 모던하고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방에서 보이는 뷰가 정말 끝내줍니다! 씨마크호텔은 전객실 오션뷰~ 방이 정말 깔끔깔끔~ 침구도 너무 푹신하고
$ 3.317
24
33
laylakim
tasteem
6y
[여행]강릉 맛집, 짬뽕순두부 동화가든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가장 첫번째로 간 곳은! 바로! 짬뽕순두부집으로 유명한 동화가든~ 초당순두부로 유명한 경포호수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워낙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잔뜩 긴장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는 덜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또 회전율이 빨라서 자리가 금방 나더라구요. 주차장도 나름 있어서 만족~ 청국장도 주문해봅니다~
$ 4.007
13
12
laylakim
gopaxkr
6y
[투표후기] 소중한 권리 행사와 서울 투어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오늘 지방선거를 하러 집앞 투표소에 나갔어요~ 생각보다 잉크가 빨리 번지네요~ 더 번지기 전에 빨리 찰칵! 집앞에 너무 가까운 곳에 투표소가 있어서 남편과 둘다 씻지도 않고 모자 쓰고 슬리퍼 찍찍 끌고 나갔다가 졸지에 서울투어까지 했네요. 아웃백 쿠폰을 사둔게 있어서 아웃백에 갔다가 조금 더 가면 조금 더 가면 이런식으로
$ 0.867
22
16
1
laylakim
kr-travel
6y
[여행] 정동진 심곡 부채바닷길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여행 다녀오고 어쩌고 계속 이상하게 바쁘고 피곤했네요 ㅋㅋㅋㅋ매일 포스팅 지키려고 했는데 게을러진 요즘입니다 ㅎㅎㅎ 주말에 다녀온 강릉여행 포스팅 이어가요~ 이번엔 정동진에서 심곡으로 이어지는 해안 트레킹 부채바닷길을 소개합니다. 등산동호회에서 단체 버스도 많이 왔더라구요. 저희가 간 날은 비가 흩뿌리는 날이었어요. 여기는
$ 1.628
19
23
laylakim
kr-travel
6y
[여행] 강릉여행,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강릉 여행을 또! 갔습니다~ 지난번 저희 부부가 다녀온 걸 다들 부러워하셔서 이번에 함께 갔어요 ㅎㅎ 이러다 강릉여행 전문가? 될 기세 ㅋㅋㅋㅋㅋ 이번 6월에는 졸지에 가족여행을 계속 가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다다음주에는 또 아빠 환갑기념 제주를 가거든요. 강릉에서 50분 정도 차로 이동해서
$ 2.987
16
11
laylakim
kr-newbie
6y
[일상] 서울 속 힐링공간 노을공원 캠핑장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다녀온 노을공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전 난지캠핑장만 아주 예~~전에 가보고 서울에서는 안 가봤는데! 남편이 휴가도 낸 겸~ 평일에 가기로 했어요 ㅎㅎㅎ 뙤약볕이라 그늘막도 장만하고~ 노을공원 주차장에 차를 대고 맹꽁이전기차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평일 종일주차 5천원, 맹꽁이 전기차 왕복 3천원) 저흰
$ 3.774
26
24
laylakim
tasteem
6y
[빵집]아침 식사를 리치몬드베이커리 성산본점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오늘은 가끔 가는 빵집 리치몬드베이커리 본점을 소개하려구요. 홍대에서 조금 떨어진 한적한 길가에 위치해요. 남편이 휴가라 이른 아침에 조식을 먹으러 고고 오래된 집이죠~ 아침 9시30분까지 간단한 조식을 운영해요. 전 빵 사러 갔다가 신기했어요 ㅎ 조식이라고 해서 대단한 건 아니고 모닝빵 등 빵 몇 종류와 간단한 잼 우유,
$ 3.345
19
30
laylakim
kr-book
6y
[북스팀] 박범신 에세이, 산다는 것은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오랜만에 책을 집어 들었네요. 오늘이 반납마감 날이라 부리나케 반납연장을 하고 중간까지만 읽고 한동안 내려 놓았다가 다시 들었네요 소설가 박범신의 에세이. 산다는 것은 2010년에 나온 한겨레출판 책입니다. 제가 존경하는 독서광 선생님이 박범신 소설가의 소금이라는 책을 추천해주셔서 잘 읽었던 기억이 있어서 도서관에 갔다가
$ 3.455
17
19
laylakim
tasteem
6y
김포한강신도시 떡카페 말랑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주말에 다녀온 떡카페를 포스팅 하려구요~ 엄마랑 여동생, 19개월 여자아기 그리고 저 이렇게 여자 넷이서 뭉쳤어요 ㅋㅋㅋ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쪽에 떡카페가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가봅니다 ㅎㅎ 또 이런 뉴 스팟은 꼭 가야죠~ 딱 요즘 스타일 인테리어를 신경써서 하셨더라구요~ 개업 초라 이벤트도 많이 하시는 중! 타임은 예전에
$ 5.503
21
26
laylakim
tasteem
6y
[맛집] 진정한 밥도둑 마포 진미 간장게장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 밥도둑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누가 정했는지는 모르지만 3대 간장게장 집 하나라고 불리는 ㅎㅎㅎ 밥을 먹다가 옆테이블에서 하는 소리를 들었는데 전자제품으로 유명한 엘# 회장님의 가장 애용하는 집이라 유명해졌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사실인지 어쩐지는 몰라요 마포 진미 간장게장입니다!
$ 6.015
23
29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