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kyunghanyou

steemitsuda
스티밋수다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392 Followers
416 Following
Seoul
January 29, 2018
kyunghanyou
kr-journalism
6y
RE: 블로터 201702-201808
여기에도 보팅남깁니다! 그리고 항상 응원할게요~^^
$ 0.000
0
1
kyunghanyou
utopian-io
6y
RE: 샌드박스 전시 오프닝 입니다! 7/20/2018 (뉴욕)
멋지십니다~ 직접 못 보는 게 아쉽네요 ㅠㅠ
$ 0.000
0
kyunghanyou
kr
6y
RE: 신일골드 코인을 알아보자
ㅎㅎㅎ 재밌게 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 0.000
0
kyunghanyou
kr
6y
RE: 옥자리뷰 - 오늘은 커피 맥주다 ! Nomad Freshie Moka Coffee Gose
와- 기막힌 반전이네요^^ 잘 읽었습니다. 모카맥주 시음기~
$ 0.000
0
1
kyunghanyou
asia
6y
RE: [스티밋수다 홍보글] 국립 아시아문화전당(ACC) 시네마테크 개관 첫 프로그램 "씨네 코뮌"
아. 그러셨군요. 보도자료 말고 담당 프로그래머와 자세한 인터뷰 한 번 해보시면 어떨까요? 제가 주선해드릴 수 있습니다~^^
$ 0.000
0
kyunghanyou
kr-blockchain
6y
RE: 미디어, 블록체인을 만나다
ㅎㅎ 아시는 분들 여기서 뵈니 또 새로운 느낌이네요^^
$ 0.000
0
kyunghanyou
kr
6y
RE: 스팀잇 생태계에서 뉴스가 안착하기를 바라면서...
기사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열전반도체도 그렇게 IT조선의 스팀진출(?) 도그렇고 뭔가 재미있고 의미있는 시도인 것 같네요~^^ 원하시는 답을 찾으실 때까지 의미 있는 시험이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0.000
1
kyunghanyou
kr
6y
RE: [스티밋수다] 감쪽같다와 갈등(葛藤) - 말의 유래
하하 네. 김삿갓님이 말이 된다고 하시니.. 감쪽같다에 대한 제 나름의 학설(?)은 말이 되는 걸로 믿고 계속 갖고 가겠습니다^^
$ 0.000
1
kyunghanyou
kr
6y
RE: [스티밋수다] 블록체인으로 그리는 미디어의 미래 세미나 참관기
감사합니다. 관련 행사들이 올해들어 제법 있습니다. 저도 꾸준히 올려보겠습니다 ^^
$ 0.000
1
kyunghanyou
kr
6y
RE: [스티밋수다] 누가 돈을 내고 뉴스를 볼까?
아, 응원 감사합니다^^ 뉴스 유료화가 가능하다면 조선일보와 중앙일보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는 참 어려워보입니다... 저는 데이터 테크놀로지 시대에 분명 맞는 뉴스 비즈니스 모델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현장에서 더 많이 고민하시겠지만요- 저도 계속 생각해보겠습니다~^^
$ 0.000
1
1
kyunghanyou
kr
6y
RE: [스티밋수다] 누가 돈을 내고 뉴스를 볼까?
아 답글 감사합니다~ 편향성은 저도 그럴 것 같아서 봤는데 설문항목이 구체적으로 나와있지 않더라구요. 지불의사와 지불행위는 다른 차원이라는 점도 동의합니다- 지불의사는 있지만 실제 지갑을 꺼내지 않을 사람들이 많아 보이기도 합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뉴스미디어 환경에서는요... 뉴스판매를 다른 나라처럼 개별 언론사들이 subscrption 개념으로 판매하는 건
$ 0.000
0
kyunghanyou
kr
6y
RE: [스티밋수다] 블록체인으로 그리는 미디어의 미래 세미나 참관기
감사~ 좋은 행사 있으면 계속 업댓하겠습니다~^^
$ 0.000
0
kyunghanyou
kr
6y
RE: [스티밋수다] 감쪽같다와 갈등(葛藤) - 말의 유래
감쪽의 색깔에 관한 유래는 아무래도 저만의 주관적인 유래인 것 같아요ㅠㅠ 어릴 적에 들었던 것 같은데 출처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 0.000
0
kyunghanyou
kr
6y
RE: [스티밋수다] 감쪽같다와 갈등(葛藤) - 말의 유래
네. 감쪽은 색깔이 맞아요. 근데 감쪽같다는 저만의 상상력이었나봅니다 ㅠㅠ
$ 0.000
0
kyunghanyou
kr
6y
RE: [스티밋수다] 누가 돈을 내고 뉴스를 볼까?
안녕하세요~ 이대승 이사님께서 신농님 참관기를 문자로 전달해주셨어요-ㅎㅎ 근데 세미나에서 왼편 앞쪽에 계셨나보네요 (사진 각도상 ^^) 제가 사회자께 마이크 넘기기전까지 진행을 맡았었답니다- :)
$ 0.000
0
kyunghanyou
kr
6y
RE: [스티밋수다] 블록체인으로 그리는 미디어의 미래 세미나 참관기
감사합니다! 블록체인에 관한 세미나, 정보들 자주 올리면서 공유할게요~ 블록체인은 사회적 가치를 담고 있는 기술이라는 점에서 님의 생각에 저도 백퍼 공감합니다! ^^
$ 0.000
1
kyunghanyou
kr
6y
RE: 블록체인 미디어 학회에 다녀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블록체인 세미나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또 참관기를 올렸는데, 신농님 글 링크걸었네요- (허락없이ㅠㅠ)
$ 0.000
0
1
kyunghanyou
kr
6y
RE: [스티밋수다] 누가 돈을 내고 뉴스를 볼까?
넵. 감사~ 저도 이제 본격적으로 해보려고요. 마침 방학도 되었고요 ㅎㅎ
$ 0.000
0
kyunghanyou
journalism
6y
RE: 블록체인과 미디어, 나아가 저널리즘적 상상력 (1)
아, 그리고 멀트라 트라이브, 프레스 코인 모두 저도 관심갖고 보고 있는 중입니다- 신문과방송에 기고하려고요- :)
$ 0.000
0
kyunghanyou
journalism
6y
RE: 블록체인과 미디어, 나아가 저널리즘적 상상력 (1)
한기자님 여기서 뵈니 더 반갑네요~ 지난 번 블록체인 디플로마 강연 잘 들었고요. 뉴스콘텐츠의 지불의사에 대해서는 태깅해서 답변형식으로제가 글을 남겨도 되겠죠? ^^
$ 0.000
1
2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