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도 오르면서 이더기반 토큰들도 기지개를 펼거 같네요
스팀, 스달형제가 오르면서 스팀잇 가입자 증가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집나간 스티미언들도 연어처럼 돌아오길 기대합니다)
다들 스팀잇 스팀 스달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