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광석 인사드립니다 가입승인난지는 몇일 되었는데, 보기와 다르게 색다르고 어려워서 적응을 못하다가 이제서야 인사드립니다
저는 50대 후반의 남자이고 한국에 삽니다 주로 제가 좋아하는 관심사나 일상 등의 정보가 될만한 것들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스팀잇 선배님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한국은 지금 추운데, 모두들 건강조심하시구요, 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