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형들 홍보하러왔어
내가 그동안 스팀잇하면서 뻘글 오지게 쓰고싶었거덩?
근데 블로그에 박제된다고 생각하니까 맘대로 못쓰겠는거 있지
그래서 그냥 뻘글 쓸라고 부계정 팠어
근데 나같이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거같더라고
그래서 이 아이디 공유하려고해
kr-anony야
kr의 익명그룹인거지.
원하는 내용은 아무거나 써도 돼
하지만 정도가 심하다 싶으면 자정작용이 일어나도록 설정하려고
https://open.kakao.com/o/gjQJP0K
홍보하러 왔으니까 링크 한번 더 걸고 갈게
그냥 재밌는 실험 하나 있다고 생각하고 많이들 참여해줘
나 혼자 있으면 심심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