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anony입니다. 저(희)는 여러분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하나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계급장 떼고 붙자입니다.
글을 아무리 잘써도, 팔로워가 적다면 읽어주는 사람이 없고 글을 아무리 잘써도, 스파가 적으면 들어오는 보팅이 적습니다.
계급장 떼고 한판 붙읍시다. 글빨만 가지고 말이죠.
보팅금액이 가장 높은 사람에게 23일까지의 모든 kr-anony 보상 스달 + 주최자 10스달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