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kosoo

꼬수
해볼수있는게많아서 늘행복합니다.^^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51 Followers
38 Following
충북 청주시
January 7, 2018
kosoo
kr
7y
RE: 우동 , 라면정식
휴게소음식만큼 출출할때 맛난게없지요^^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0.000
0
1
kosoo
kr
7y
RE: [일상글]저녁먹고 쉬다가 생각난 에피소드.
미술에서 인생을배우셨군요 ㅋㅋ 저도함께 배우고갑니다. 너무커서 때로는 버릴때도 있지만 가끔은 휴식정도로 새롭게 인생을볼때도필요한것같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0.000
0
1
kosoo
kr
7y
RE: 지난주 스팀잇 달리는종마님,벤티님 강의..
지영님 안녕하세요^^ 조심히 잘내려가셨는지 궁금하네요^^ 스팀잇은 진작에 하고계시다고들었는데 역시 실천하시는분들은 항상 소수인것같네요. 늘 열정적인모습에 많이배웁니다. 조만간 또뵈었으면좋겠습니다.^^
$ 0.000
0
1
kosoo
kr
7y
RE: 미투운동, 심각한 성추행 사건...
안녕하세요^^ 오늘첫글이시군요! 요즘 미투운동때문에 말들이많지요. 성추행정도만 미투가되고 성폭행된 사건은 아직 잘나오지않으니, 아마 그것까지 미투되면 정말 가관일거라생각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자주자주소통하면서 지냈으면좋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갈께요^^
$ 0.000
1
1
kosoo
kr-newbie
7y
RE: 운전 때문에 부부싸움, 여러분은 어떠십니까?
와이프에게는 운전을안알려줬지만..과거 .여자사람친구에게 운전을 알려줬다가 답답해서 운명할뻔했던적이있어, 와이프는 운전면허학원에 등록시켜드렸던 기억이있네요^^ 벌써 월요일이 마무리되갑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어요!
$ 0.000
0
1
kosoo
kr
7y
RE: 어둠속의 꽃 한송이
꽃도이쁘지만 배경을 참 잘고르셨네요. 미술쪽은잘모르지만, 그림에서 나오는느낌이 너무좋습니다. 정말 스팀잇에는 금손분들이많으시네요. 좋은그림 잘보고갑니다.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어요!
$ 0.000
0
1
kosoo
kr
7y
RE: 걸스데이 '유라' 인물 소묘
스팀잇엔 금손분들이 정말 어마어마하게많으시네요 그림 너무 멋집니다. 저도 어릴때 엄마한번 그려보겠다고 미술학원에서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좋은그림잘보고갑니다. (입술의디테일에 무릅을탁치고갑니다)^^
$ 0.000
1
1
kosoo
kr
7y
RE: (먹스팀) 청기와 뼈다귀 해장국 - 부평점
안녕하세요 어제새롭게 가입한 꼬수입니다. 맛집글을보고들어왔다가 ourselves란 단어가 눈에띄는군요. 아직초짜라아무것도 모르지만 필소굿님 덕분에 한가지더 배워갑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0.000
0
1
kosoo
kr-pen
7y
RE: 대학이라는 작은 언덕을 넘고 사회라는 사막으로 나아가는 지금.
글만으로도 대학생활때 노력하신게보이네요. 공부도 사람도얻는 시기였길 빕니다. 누군가에게 당연한것이 누군가에게는 어려움이기에 사람을 개념으로보지않고, 인격으로 보고살고있습니다.^^ 오늘하루도 마무리되어갑니다.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0.000
0
1
kosoo
kr
7y
RE: [의정부] 카페 크로키 Cafe Croqui
사진만보면 아늑하고 뭔가 유러피안느낌이 나는카페네요^^ 사진찍기 좋은곳 같아보여요. 비엔나커피말고 사케라또라는건 처음들어봤네요. 꼭한번 새로운건먹어봐야되는성격이라 오늘하루도 저물어 갑니다. 오늘도고생하셨어요!
$ 0.000
0
1
kosoo
kr-newbie
7y
RE: 생각을 쓰고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맘속에 담아두고 하지못한말은 10년이 지나도 생각이 나더라구요. 항상 소통하면서 지냈음좋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 0.000
1
1
kosoo
venti
7y
RE: 안녕하세요 오늘가입했습니다.^^
와우 이런게 다있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많이배워갑니다 오늘부터 열심히 정독해서 재밌게 스팀잇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000
0
kosoo
kr
7y
RE: 다이어트 한다면 피해야할 말린 과일!
말린과일도 그렇고..저녘에 배정말고플때 견과류 한줍먹으면 좋데서 먹다가 맛있어서 한통다비운적도있네요 평생 다이어트는 내일내일 외치면서 살운명인가봐요 ㅠㅠ
$ 0.000
0
kosoo
muksteem
7y
RE: 충북 청주시 우암동 맛집 봉용불고기 다녀왔어요~
볶음밥이 거의 하이라이트이지요^^ 정말 맛납니다 언제 청주들리실일 있으시면 꼭 한번들려보세요^^
$ 0.000
0
kosoo
kr
7y
RE: [육아] 돌발진에 걸리다...
아이고 애기가 아파서 큰일이네요 ㅠㅠ 저희 딸램둘도 얼마전에 독감때문에 엄청고생했는데, 둘째애기가 이제 갖 돌지나서 안아달라고얼마나 보채던지 팔이얼얼할정도로 아프던데 ㅠㅠ 얼른 아기가 낫길 기원합니다.
$ 0.000
0
1
kosoo
muksteem
7y
RE: 충북 청주시 우암동 맛집 봉용불고기 다녀왔어요~
아이~그럼요^^ 나중에 인연이닿으면 밋업때한번청주에서하게되면 한번대접하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0.000
0
kosoo
muksteem
7y
RE: 충북 청주시 우암동 맛집 봉용불고기 다녀왔어요~
@lee2님 먹스팀 봇 방문감사드립니다. 늘 많이배우고있습니다.^^
$ 0.000
0
kosoo
kr
7y
RE: 스팀잇 유저들이 보면 좋은 글귀: 링에,오르십시오
정말좋은글입니다. 소설가처럼 소설가로먹고사는사람처럼 시작은쉬우나 그자리를 오랫동안지키기는 정말어렵지요. 늘 생각하는거지만 어떤것이든 6개월은 재미붙여하다보면 수익은저절로 오는거라 믿고살고있습니다. 좋은글귀잘보고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0.000
0
1
kosoo
kr
7y
RE: 다시 꺾인 가상화폐...3월 G20 분수령
안녕하세요 꼬수입니다.^^ 고점에 참많은일이있었고, 이글을보고 오랜만에 빗썸에접속하니 많이오르긴했네요 저같은경우 리플 43층에서 걸려버리고...15층쯤에 손절하고 나왔는데..참 어렵더라구요^^ 곧 좋은호재들이많다는 소식은들리는데 이제는 조금 무서워지네요^^ 어쨋든!만나서반갑습니다 앞으로자주놀러올께요^^
$ 0.000
0
kosoo
kr
7y
RE: 재미로 보는 비트코인 차트 (전문적인 분석 없음)
비코 차트보는법자체가 대부분 그냥 이런일이있었다. 지난일들에 대한 학습정도 되더라구요 ㅋ 재밌는 차트분석잘보고갑니다. 벌써월요일도 저물어가네요 오늘하루도고생많으셨습니다. 팔로우와보팅하고갑니다.^^
$ 0.000
0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