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에 리스팀도 하였지만 독고노인님 글을 보고 저도 투표참여를 했습니다.
https://steemkr.com/kr/@fur2002ks/4ydpgt
작년12월 스팀잇 시작하고 나서 증인투표한다는것은 알고 있었는데 잊고 지냈네요..^^
잠시 1분정도 시간을 투자하여 투표하시면 늘 우리에게 도움을 주시고 계시는 에게 미력이나마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투표는 비공개인데 인증차원에서 ㅎㅎ
투표를 하고나면 보팅같은 표시가 나면서 마치게 됨니다.
잊지말고 꼭 이번기회에 투표하시기바람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