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0팔로워 이벤트를 마치고 이제 당첨자를 확인하겠습니다.
주사위에서는
님,
님,
님이 당첨되었습니다! 모두 축하드려요 짝짝짝!! 2SBD씩 보내드리겠습니다.
두번째 삼행시 이벤트에서는 님이 당첨되었습니다. 절 피식하게 만드셔서 그 상금으로 3SBD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자주 소통하시는 분들 중에 시간이 안나서 이 글을 못보신분도 있고 참여해주셨지만 당첨이 안타!깝게 안되신 분들도 있으셨는데요. 제가 얼른 커서 500팔로워 이벤트를 열면 그때 다시 참여해주세요 ㅎㅎ 늘 감사드리고요. 즐거운 스팀잇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