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잔바람
Hive account@kindbreeze 입니다.
저는 이틀 전 선유기지 출근 전에 투표했어요!
6월 13일 당일에 갔지만 오전에 갔어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네요. 당일 오후에는 사람이 많아서 당일 오전이나 사전투표일에 투표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당일에 일이 생길수도 있으니 다음에는 맘편히 사전투표일에 투표해야겠어요. 다들 투표잘하셨죠? 소중한 투표권 행사하고, 더 나은 사회를 꿈꿔봅니다. 그리고 다음번 투표율 70퍼센트 가즈아!!
그건 그렇고 이 여름에 감기걸려 고생중이네요.. 다들 여름감기 조심하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