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잡채밥을 먹었습니다.헤헤 사실 다른 맛집 찾기도 귀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찾는 반점...
면은 먹기 싫고 해서 밥류를 먹었습니다. (근데 잡채가 있구나..)
지금은 드로잉 수업 가기전에 카페에서 공부 중 입니다. ...
우주선을 만들고 있는데 만들수록 현타가 와서 힘드네요!!
다들 맛점하시고~ 월요병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