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예요!!
저는 원래 딱히 태국음식을 선호하지 않았는데...(=먹긴먹지만 일부러 찾아다니지는 않았다는 말)
태국 여행 다녀온뒤 태국음식을 너무나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아직도 그 길거리 팟타이가 눈에 아른아른!
매일 밤을 맥주와 팟타이를 즐기고했던 그때가 그립습니다!!!!벌써 6년 전 얘기.....ㅋㅋㅋㅋㅋㅋㅋ누가보면 저번 달에 다녀온줄ㅋㅋㅋㅋ
슬쩍 6년 전 태국 사진 하나 투척!
비까지 와서 너무나 좋았던 날이예요!😍
일단 제가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상호:쏨땀타이
주소: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81 서부타워빌딩
이곳 손님들은 동남아분들이 80%정도 된다고 얘기듣고 갔는데....정말 저랑 다른 한테이블빼고 다 동남아분들이셨어요ㅋㅋㅋㅋ
제가 마치 태국에 온듯한 기분ㅋㅋ
식기는 이렇구요~ 티슈가 멋있지유?ㅋㅋㅋㅋ
장미나라 태그공주st(이거 알면........말잇못)
우리 가끔 그럴때 있잖아요~
영어가 자연스럽지 않지만,영어가 반가울때!
바로 이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쌀국수와 뿌팟뽕까리를 주문했어요~
소고기 쌀국수는 다른 곳보다 좀더 느끼?했어요ㅋㅋㅋ 엄마는 김치를 찾으셨다는★
뿌팟퐁까리(게)를 주문했는데....꿍팟퐁까리(새우)가 나왔어요!
하지만 잔말없이 먹었어요! 새우가 매우 실했기 때문에 ㅋㅋㅋㅋ
밥은 하트밥ㅋㅋ
엄마와 저는 꿍팟뽕까리를 너무나 만족하며, 밥까지 싹싹 비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도심 속 동남아를 느끼고 돌아왔습니다ㅋㅋㅋ
노래도 태국노래만 나와요! 씐나라! ㅋㅋ
다음에는 제가 직접 만들어먹은 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두둥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