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SCTSWAP 업데이트] SCT 리스팅 및 UI 개선
유동성 공급시에도 공급자에게 수수료가 차감되는 것 같은데.. 공급시에도 수수료(3% 중 1/3이 운영팀, 2/3는 ? 추정)가 붙는 건가요?
유동성 공급에 대한 자세한 공지가 필요해 보입니다.
RE: [SCTSWAP 업데이트] SCT 리스팅 및 UI 개선